TOP
공지사항
청담우리동물병원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청담우리동물병원 '체외충격파' 도입…동물 재활치료 패러다임 선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청담우리동물병원 조회 1,010회

본문

동물용 체외충격파치료기 연구개발 업무협약 맺어
8edef5f3f6f63845c77eeb17738bc8b0_1632894817_4462.jpg
  
청담우리동물병원은 14일 에이치엔티메디칼과 동물용 체외충격파 치료기 연구개발을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 체결식을 진행했다. (청담우리동물병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청담우리동물병원(대표원장 윤병국)은 지난 14일 에이치엔티메디칼(대표 정재학)과 동물용 체외충격파 치료기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수의계에 따르면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보호자들의 인식 개선과 나날이 발전하는 의료기술로 인해 반려동물의 수명이 증가되면서 자연스럽게 노령견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같은 반려동물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청담우리동물병원에서는 근골격계의 질환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체외충격파치료'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윤병국 원장은 체외충격파를 통한 반려동물 재활치료의 국내 선구자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그간 축척된 치료 케이스와 임상 경험을 적용해 치료 효과가 뛰어난 체외충격파치료를 국내에 보편화하고 손쉽게 활용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윤 원장은 "동물전용 체외충격파치료기 코코웨이브(CoCowav)를 통해 고품격 진료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며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행복을 추구하고 대한민국 반려동물 의료문화의 선두에 서서 최선을 다해 헌신하겠다"고 약속했다.

60여명의 스탭과 20여명의 수의사가 근무하는 청담우리동물병원은 2005년 개원한 동물병원이다. 24시 응급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자사몰인 청담우리몰을 신설해 고품질의 검증받은 반려동물 용품들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