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공지사항
청담우리동물병원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메디코펫, 계면활성제 없는 ‘퍼스트 케어 이어 클리너’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청담우리동물병원 조회 291회

본문

  • 퍼스트 케어 라인의 두 번째 신제품, 주1~2회 사용 권장
8403029fe9cba6074d19668ea1834d74_1673398074_2267.png

메디코펫이 반려동물의 귀 세척용품 ‘퍼스트 케어 이어 클리너’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메디코펫의 퍼스트 케어는 반려동물의 위생용품 전문 라인으로 지난해 말 치약을 처음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퍼스트 케어 이어 클리너는 알러지, 귀진드기, 곰팡이성, 세균성 등의 원인으로 귓병이 생겨 분비물의 양이 많은 반려동물, 외이도염 등 질병 예방 차원에서 귀 세정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주요성분은 백미추출물(Derma-Clara),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황금추출물, 트리리프솝베리열매추출물, 베타인,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알란토인, 시트르산, 쇠비름추출물, 녹차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마트리카리아추출물, 스타아니스추출물 등으로 자연유래 성분이 많아 예민한 반려동물의 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유해성분인 향료, 알콜, 파라벤, 스테로이드를 넣지 않아 반려인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간편하다. 이어클리너를 주입한 후 1~2분 정도 부드럽게 귀를 마사지해 귀 벽에 붙어있던 분비물이 탈락하면 솜이나 휴지로 부드럽게 닦아내면 된다. 


윤병국 대표원장은 “20년 임상 경험으로 최적의 포뮬라를 찾아 개발한 제품이다”라며 “건강한 아이들은 주1회, 귓병이 있거나 만성염증으로 귀 내부가 좁은 아이들은 주2회 귀 청소를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오현지 기자newsdog@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