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우리동물병원, 보호소에 메디코펫 해빗큐브 영양제 기부

입력
수정2024.04.19. 오후 7:33
기사원문
최서윤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은 동물보호소에 메디코펫 제품을 기부했다.(동물병원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청담우리동물병원(대표원장 윤병국)이 경기 안성의 한 사설 동물보호소에 메디코펫 해빗큐브 영양제 조인트, 스킨&코트 등 24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19일 청담우리동물병원에 따르면 최근 셀럽들이 함께 하는 보호소 기부 캠페인 '가족을 지켜주세요'를 진행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동물보호소에 제품을 전달한 것.

해빗큐브 영양제 조인트, 스킨&코트는 2022년 3월 첫 출시 이후 반려동물 보호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작은 트릿으로 돼 있어서 기호성이 높고 훈련 후 보상으로 주기에도 좋다.

해빗큐브 조인트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첨가돼 있다. 해빗큐브 스킨코트는 히알루론산이 첨가돼 있어서 교차 급여시 관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메디코펫 관계자는 "보호소 동물들도 좋은 영양제를 먹고 건강해져서 입양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달 해빗큐브 제품이 재단장돼 나올 예정이다. 제형을 더욱 부드럽게 해서 기호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 알레르기 완화를 위해 가수분해 새우를 사용하고 감태추출물, 피쉬콜라겐, 아마씨, 해조칼슘 등을 넣어 만들었다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해피펫]

기자 프로필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동물문화전문기자입니다. 구독과 1일 1응원은 큰 힘이 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